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 팁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32

    내가 작년 이맘때쯤부터 갑자기 블로그를 끊어서, 우리 소중한 이웃분들, 몇명정도가 궁금하지 않았을까?  소견입니다만...아닌가요?저는 친한 이웃들의 글이 한동안 올라오지 않아서 조금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제가 잠수를 탄 이유는 지난해 1월 중순~공인 중개사 자격증 이본의 보든 공부를 시작했어요~<1년간 공인 중개사 자격증 차에 도전기>시작은 간단했다. 창조 대단하네요~오랜만의 공부라서 좀 즐겁게 하구요~~것에 2월 이수 트리 정도가 되든지 들어도 척척 떨어졌다 인가에서는 머리에 남아 있지 못한 공부들~고지츠오프이에 신기합니다. 거의 백지입니다.ᄏᄏᄏᄏ 슬슬 후회가~~ 이런 일 시작할 때까지?괜히 한 짓이야 포기할까? 할 시기가 옵니다.육시프망우오은가 본 인하는 인강은 결제가 벌써 하고 있었고~(유명 인강 사이트의 평생 회원권은 80~90만원, 봉잉테이 될 것 1회 성 1년 강의에서 끊음~~)벌써 이월까지 두달 동안 쓴 시간이 아까워서...  돈도 아까워서..쿡으로 갑니다.3월이 되면 아이들이 개학해서 학교에 가니 한결 편하군요.5월 이수 트리까지 거의 하루에 4~6시간씩 했지만 이상합니다.거의 5개월이 본 인 하지만 아는 게 없어요 "멘붕,멘붕이 왔습니다. 진심부심하는 강사님들이 거의 다 그런 기분이라고, 하본인도 이상하지 않으면 다행히 기운을 북돋아줍니다.6월~심화 강의에 들어가니 벌써 4번도 들은 이야기~조금씩 머릿속에 걸러지는 기운이지만 20~30프로 정도 밖에 암기하지 않은 고민?이제 날은 더워지고, 모두 휴가를 취하고 있지만.. 놀고 싶다는 마음이 지배적이기 힘들었습니다.음, 저도 가볍게 휴가도 다녀왔는데, 공부 소견에 마음이 무겁고 우울한 휴가만 보내고 왔네요.얼른 작은 생각이라면 보통 제쳐두고 푹 쉬었으면 좋았을텐데~~ 공인중개사 수험생 여러분도 보통은 푹 쉬세요.그 틈에 머리도 쉴 수 있고 할 마음도 더 커지는 것 같아요.흇 걱정한 원자들 방학에 더위에~7~8월에 제1 힘드네요.시험은 십월 이수 트리 수준이지만, 강사들이 7월부터 갑자기 속도를 내는 고민입니다.나의 지식은 아직 30~40%의 고민인데..초심 그래도 많이 찍고 60점을 넘으면은~ 하는 마음으로 마인드 컨트롤~월부터 흙까지 6개, 1도 1은 거의 휴식했습니다.7월부터 10월까지는 부쩍부쩍 문 지에풀이입니다.낮 10~4시까지 인강자들 재우고 1석 10시 반부터 2~3시까지 암기~하루가 고프봉잉 빨리 갑시다~


    >


    나쁘지 않다고 일년동안 함께한 책입니다.여기에 중구 난방 정리 노트 몇권을 와서, 얘깃거리로 볼일 연습장 3권은 버리지 않네요.집에서 하기 어려웠을 때 근처 도서관에 가서 했는데 가져가는 것이 무거워서 책도 작게 나누었어요.가끔 느낌전환에 도서관도 좋습니다.거기에 타는데 우리 나라보다 열심히 하는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곧 나쁘지 않거든요~10월 28일 시험일~(그냥 시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봅시다)시험 일주일 전에는 중요 과목을 정리하면 위돌 짰는데 그 일주일이 심정이 서두르고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요.의도 착오였습니다.시험 일주일 전에는 공부가 머리에 들어오지 않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공인 중개사 자격증 공부 칩>1. 과목 중 민법이 가장 중요하다.민법 문재 풀기를 많이 해주세요.민법은 이해하기에는 어려운 부분도 많지만, 문 재해석을 하면 자동으로 외운다.인강을 선택할 때도, 민법강사에게 집중하세요.2.6월부터는 몰라도 함부로 들은 지에풀이을 많이 하는 것~저는 조금 완벽 주의 경향이 있고 지식도 없는 것에 문재를 어떻게 프나프지앙이며 7월 이야기를 들은 지에풀이 시작, 나쁘지 않고 안에 후회했습니다.이 문재풀이만으로 동차 통과한 회사원도 봤다고 합니다.3.MP3파일을 활용하고 수시로 들고쯔도우루오을 들어도 모르는 공법에 아주 중요하게 했습니다.4. 되지 않게라도 자신을 믿고쯔캉사들도 이야기보다 이 자신이 매우 중요합니다.5. 공부가 밀려에이 것~ 밀리면 그냥 다음 일정하세요.6. 답안지 마킹의 연습도 꼭 하는 50분 시험 가끔 40뭉지에을 풀어서는 때때로 싸움의 시험이라 오 답변 확인할 가끔은 못했어요.시험 끝 아니면 1~2주일은 번 아웃 증후군처럼 허무함에 우울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언제 그런 냐 태양에 주부 모드로~ 힘들었던 게 기억이 1프지앙도 나쁘지 않지 않으면 완전 게으름뱅이 같아요. -.-;


    >


    <공인중개사 자격증 발급 비결> 갓칠 전 서울시청에 가서 딴 공인중개사 자격증28~32시간의 실무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자격증을 발급 받아야 할 거에요. 신분증을 준비하고 자격증의 기본 사진은 수험표 사진으로 발급받으려면 여권용 다른 사진을 준비해서 마스크 바로 바꿔줍니다.그래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사본 두 장을 줄 거예요. 요건 실무교육 받을 때 써달라고 했어요.자격증 발급은 시도 업무 나각시청, 도청에서 발급합니다.자격증 분실시에는 구청에서 재발급 해준다고 합니다.올해 29차 공인 중개사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도 행운이 있기를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