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주(JOO) 결혼, 친동상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9:18

    가수 주(JOO)가 결혼합니다.​ 26개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는 오는 5월 4개 비용이에인 동갑내기 애인과 비유 출로 결혼식을 올린다.


    >


    이달 초 주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 등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웨딩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부모님과 반려견 등도 함께 했다고 한다. 주는 언니의 소개로 예비 신랑을 만나 사랑을 키워 상점이 되었다. 두 사람은 1년 전 연애기 처음부터 진지하게 결혼 얘기를 꺼내고 순조롭게 결혼까지 이르게 된 이야기입니다. 다만, 상대방이 연예인이 아닌 만큼 양가 부모님이나 지인에 가까운 지인만을 초대하여 결혼식을 비공개로 치를 생각입니다. 추측은, 예비 신랑에게 누가 될지 신중하게 진행되고 있는데, 갑자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돌연 결혼했음을 전했습니다.


    >


    이에 네티즌들은 "축하합니다", "남편이 결혼이라니, 세월이 빠르다", "비투비가 '봄날의 기억' 축가를 불러달라" 등의 다양한 축하 댓글을 남기고 있다. ​ 한편 주는 과거 SBS'슈퍼 스타 서바이벌'에 출연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발탁, 2008년'남자 때문에 '로 데뷔했습니다. '남자 때문에 '에 좋은 반응을 얻은 그는 2011년'쟈싱풍 남자'에서 다시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 JYP엔터테인먼트는 2015년에 헤어지고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세로프게 둥지를 틀었다. 그는 ' 울고 불','어느 늦은 낮'등을 내놓으면서 2017년 KBS'더 유닛'에서 세로프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더 유닛" 초반에 높은 순위를 기록한 적도 있어, 최종 재데뷔에는 실패했습니다. 최근에는 타가수들의 소음악 작업에 참가하는 등 꾸준히 소음악 관련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