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주행으로 다 봤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1:34

    >


    넷플릭스에서 하나 2월 20하나로 유출된<우이쵸>시즌 한개를 정주행에 다 봤어요.시즌 1개 총 8개가 유출되었어요.​ 시리즈를 다 보고 괜찮은 애니 시즌 2이 빨리 제작자라는 원대할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의 원작 소설을 넷플릭스에서 시리즈화한 작품으로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된 전사로 맨 오브 스틸과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의 슈퍼맨! 헨리 카빌이 흰머리에 노란 눈을 가진 돌연변이 위치에서 출연한다.똑바른 슈퍼맨의 리드가 강한 헨리 카빌이 몬스터 헌터 게롤트로 자신을 맞이하기에 어둡고 선한 마음이 있는 캐릭터로 싱크로율이 높았습니다.봐봐, 본인이니까 캐스팅이 잘 된 줄 알았어요.헨리 카빌 이외에도 주연으로 개성 있는 인물들이 등장합니다만, [ABC 살인 문재], [원더러스트]에 본인 온아니야 카로트라가 마법사 "예니퍼"역으로 본인이 옵니다.그리고 [우주전쟁], [인투 더 배드랜즈]의 프레이아 알렌이 신비로운 눈동자에 금발을 한 신트라 왕족의 어린 혈육인 "시리"역으로 출연한다.​ 이 3명의 등장 인물들이<우이쵸>이 복잡하게 얽힌 운명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지만 원작 소설에서 자신 온 듯한 심정으로 정내용 캐스팅이 잘 되었습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엘프와 인간 사이의 혼혈로 등이 굽은 기형으로 태어난 '예 니퍼'는 예기 효은시에 환골 카묘은테을 하고 보라 색 눈동자를 가진 미녀 마녀로 변신이 되지만, 초반 등장의 모습과 중반의 달라진 모습이 하나 80도 달라질 매력적인 캬락타ー욧움니다.


    >


    이 인물이 아래 사진처럼 바変わ니다.위처와는 실타래처럼 얽힌 운명의 연인으로 둘 다 보통 사람이 아닌 존재로 고독하게 성장했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


    시릴 왕국의 새끼 사자'실리'는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생존자로 모계에 전해지는 엘프의 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신비로운 인물로 등장합니다.전쟁으로 인해 왕국이 몰락했을 때 여왕인 할머니의 유언으로 자리잡은 리비아의 '게롤트'를 만자신로 혼자 떠납니다.​<우이쵸>시즌 1은 이 3명의 등장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이 하쟈싱로 만잔 것이 되고 마치겠습니다.시즌 1공개 이전에<우이쵸>시즌 2제작이 판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전 시즌을 다 보고 쟈싱니차 시즌이 정 이야기 기다리고 지게 됩니다.<왕좌의 게임> 시리즈가 끝난 공백을 메우는 유일한 대작 판타지 시리즈였습니다.​


    >


    시리는 마지막 왕족의 생존자로 특별한 신비의 힘을 가진 존재였습니다.


    >


    >


    >


    위처는 태어날 때부터 위처로 태어나 깨끗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마법에 의한 돌연전천로 강화인간처럼 업그레이드 되는 존재라는 설정이 매우 독특했습니다.첫 0명 중 3명 정도만이 우이쵸이 된다고 합니다.인간과 마법사, 위처, 엘프, 드워프와 괴물이 공존하던 혼돈의 시대를 무대로 한 다크 판타지 시리즈인 <위처>는 어두워 보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대사 등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한 요소도 많았습니다.ツ데레라고 하죠! 무심한 듯하면서도 사람들을 묵묵히 도와주고, 가끔 화를 내는 게롤트도 왠지 재미있는 캐릭터였어요.


    판타지 요소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재미있어 하는 요소가 많은 작품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독특한 크리처들이 자신감을 가져서 더 재미있게 봤습니다.원작소설이 유명한데 나는 넷플릭스 '위처'를 가장기로 보고 책을 내 안에 읽어보려는 중이야.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자신감을 갖고 와서 책을 안 읽어도 어려울 게 없어요.​ 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ー가 쓴 원작 소설<우이쵸>는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천 5백만부가 팔렸다 작년 유행한 작품으로 2007년에 게임으로도 제작되 옷슴니다. ​ 넷플릭스의<우이쵸>은 쇼로당싱로ー렝 S. 히스, 리치와 6명의 작가가 각색을 했습니다고 할 것이다.소설 팬들을 위해 소설 내용과 대사까지 당신으로 살렸고 주인공 위처 역의 헨리 카빌도 이 소설의 팬이라고 할 만하다.​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은 '와인도 원작의 팬이었다 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ー이 너무 너무 나는 1을 해냈다는 것을 소견합니다. 그가 소설 속 인물을 다루는 방법에는 심정을 전달하는 측면이 있다고 팬들의 마음을 인증하기도 했다.판타지이면서 최근 현실 세계에서 욕심이 많은 인간의 모습 역시 하나의 반영이 된 작품이라는 소견이 시리즈를 보면서 들었습니다.시리는 좋아하는 왕국과 여왕의 할머니가 선이라고 소견을 했지만, 수많은 엘프들을 학살한 침략자이자 살인제임을 과인 중에 깨닫습니다.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라고 하네요! 요즘 현재의 역사와 상통하는 부분도 있어서 더욱 관심을 가졌습니다.예니퍼는 아름다운 외모로 바뀌면서 아이를 낳지 않게 되는데, 가끔 이 가지과에서 아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후반에는 아이를 낳게 하는 마법을 찾으려고 모험을 하게 됩니다!못생긴 외모로 인해 학대를 받고 자란 그녀에게도 모정과 사랑이 남았고, 이 힘이 그녀를 최고의 마녀가 되게 해주었습니다.엄마에게 버림받고 제자리에 자라게 된 게롤트는 늘 외로웠는데 예니퍼를 보고 좋아하는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된 더 끌립니다.운명에 묶인 시리를 돕기 위한 목표가 되어 모험을 하게 되고, 이 3명의 인물이 가족의 대안이 되는 느낌도 했습니다.이 판타지 드라마의 주제는 고허가 혼돈의 시대에도 가장 빛과 사람이란 가족애와 사랑이라는 강한 메시지를 주었습니다.의외성의 법칙이 부른 비극이 실은 마지막 희망이 되는 이야기였습니다.뭐든지 그걸로 끝까지 가야 한다고 하잖아요! 끝날 때까지는 끝이 없다는 말처럼<우이쯔챠>시즌 날에서 이 3명의 인물이 각자의 위기를 극복하고 만과에 되어 이야기가 관심을 가지고 갑니다.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소감은 등장하는 크리처들이었습니다.일화에 늪에서 등장하는 키키모어는 등장 장면은 짧지만 그로테스크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거대한 거미가 연상되는 몬스터였습니다.예고편에도 등장했고 코엑스 스타필드에 대형 모형이 설치되기도 했습니다.


    >


    >


    >


    여러가지 요정과 반수반인, 드워프와 놈이 공존하는 세상이었습니다.위처에 등장하는 크리처들은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독특하고 그로테스크한 점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


    ​<우이쵸>시즌 하나로 등장한 크리처가 이 정도라서, 시즌 2에서는 더 무서운 크리처가 등장하게도 합니다.


    >


    >


    최근 넷플릭스에서 유출 중이니 판타지 장르나 헨리 카빌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2019년을 마무리하고 주는 판타지 장편 시리즈이다.^^​#헨리 카빌#넷플릭스#NETFLIX#위 조#우이쵸 시즌 1#위 조 후기#괴물#괴수#마법#스토우리이#엘프#괴물 사냥꾼#키키 모어#드래곤#황금용자#황금 드래곤#용기사#게롤토우# 시리#네 니퍼#괴수#크리처#THEWITCHER#마녀. 마법사#다크 판타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