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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스템 오류·배터리 폭발·해킹…“미래자동차 위한 검사 패러다임니다 변이 필요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5:00

    시스템 오류·배터리 폭발·해킹..."미래 자동차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검사 패러다임 변천 필요","기술개발 방향, 차량 중심에서 사람 중심으로 이동해야"기술과 결합한 셀롭개 운송수단이 우리 인생에 서서히 자리 잡고 있는 중심, 수시로 들려오는 전기차 배터리 폭발, 자율주행 시스템 불량 등으로 인한 문제 소식에 사회적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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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월 22개,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는 더블 어민 한주일입니다 종소리 의원 주최의 ' 제5차 자동차 검사의 발전 세미 과인'가 열렸다. 이날 논란이 된 차량은 기존 내연기관이 아닌 자율주행차(이하 자율주행차)와 전기수소차 등 미래 자동차로 보다 안전한 자동차 검사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 국토교통부와 환경부, 대한민국교통안전공단 등 각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실제로 다양한 환경이슈와 기술경쟁으로 세계 각국의 자율주행차와 전기차, 수소차 등 미래자동차의 보급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있다. ​ IHS의 자료를 보면 2030년까지 China의 자율 주행 차 보급 대수는 약 570만대로 그다 소리는 믹크(450만대)와 유럽(420만대)가 이어지고 있다. 데힝 민국과 Japan은 두줄 정부 전체 합쳐도 하나 20만대를 보급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빠른 상용화에도 불구하고 이를 뒷받침할 자동차 검사 시스템이 아직 미흡했다 더블 어민당 쵸쵸은식 의원은 "우리 그와잉라은 전기 자동차가 보급되고 하나 0여년이 교은그와헷 소리에도 여전히 정기 검사 등 차량 운행 안전성을 위한 준비는 불충분한 형세입니다"라고 지적했다. 행사를 주최했다 종성 의원은 이에 앞서 개회사에서 전기와 수소가 주 동력원이 되는 친환경차와 인공지능과 많은 통신기술이 결합된 자율주행차는 환경 문재 등과 맞물려 필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그러나 모든 과정이 항상 장밋빛 전망만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한 가지 축하했다. 데스 의원은 기기 오류에 따른 자율주행차 문재와 초단 안전장치 오류 문재 친환경 차량 폭발 문재 통신기술 차량 해킹 문재 등을 최근 몇 년간 미래 자동차 분야에서 관찰할 수 있었던 문재점으로 꼽았다. 이에 대해 자동차부분품조사원 정도현 본부장은 "기술개발 방향이 부분품과 차의 가운데였다면 지금은 인간의 한가운데로 변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정 본부장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기능을 구현해 신뢰성을 확보하는 등 차량 가운데 기술개발을 해왔다면 지금까지는 안전과 편의성, 감성과 정보융합을 고려해 인간 한가운데의 기술개발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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