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총평.게임과 영화의 사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11

    넷플릭스 벤더스 나치치는 특이한 영화다. 블랙미러 자체가 검은 거울을 보는 듯한 미지의 검은 면을 본다면.밴더스내치도 블랙미러 특유의 특징을 따르고 있다.


    것. 미래사회의 과학기술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다.2. 행복한 세상을 보는 것이 아닌 기술의 발전에 의해서 일어날 사건을 다룬다.3. 때문에 어둡고 소견하는 거리를 던지고 있다.


    >


    과학기술 발전을 소재로 했다기보다는 극소수의 게임 프로그래머를 현실의 내가 조율하는 듯한, 마치 시청자까지 영화의 등장인물로 만들었다. 영화는 전에 만들어진 것이지만 이 말의 완성은 시청자를 통해 이 말이 만들어진다는 게.그것이 밴더스 내치였던 프로그래머 개발자가 게임을 만들지만 시청자 또는 개발자의 행동에 대한 선택권이 있어 이 말의 진행이 달라진다.


    >


    이전 개그 프로그램에서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방청석에서 개그 방향을 투표하고 개그를 진행하던 방식으로 보면 된다.영화의 주인공은 괜찮은 사람의 선택이 누군가에게 조정되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내가 실시간으로 게임을 하는 듯한 착각을 준다.이는 블랙미러 밴더스 내정의 미래 기술에 대한 특유의 경고를 시청자까지 포함해 만들어내는 미래의 기술이었다.이걸 얼터네티브 영화라고 부르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 이렇게 내가 선 땅을 골라 이야기를 한 것은 게임뿐이고 영화는 처소음이었기 때문이었다.


    >


    그래서 이 영화는 스크롤바가 없다. 영화의 엔딩은 선택에 따라 담이 다시 시작될 수도 있기 때문이었다.마치 영화 속 게임 개발자들이 밴더스 내지 게임, 선택에 의한 게임을 만들고 있는 듯하다.​


    >


    매우 독특하고 신선한 영화였다. 어떻게든 단점을 지적하기보다는 new 미래 영화의 모습을 봤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내린다.무성 흑백 영화로 시작된 움직이는 그림의 역사는 백년입니다. 컬러가 보이고 소리성이 그려졌고, 3D기술로 입체적으로 발전했습니다.​ 4d다며 의자가 움직이고 바람과 물이 나온다. 영화의 발전을 기대하고 상상해 보는 것이 관전의 포인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